리뷰

review

더블방음부스 리뷰 간단하게 올립니다.

김태현 │ 2020-04-09

HIT

279


안녕하세요
더블 방음부스 설치 리뷰를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저는 5평쯤 되는 크기의 방에 더블 방음부스 설치를 알아보려다가 펜타박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곧장 펜타박스 녹음실을 방문 하여 사장님과 면담 후, 사장님이 직접 집을 방문하셔서 실측 및 상담을 가진 후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공사는 이틀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5평짜리의 방을 통째로 비웠고, 천장 공간을 더 확보하기 위해 천장 뜯어내는 공사를 했습니다.



둘쨰날에는 사장님과 목수님들이 와서 방음 부스 공사를 본격적으로 진행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진행이 되었고 워낙 베테랑 분들이셔서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부스 공사 이후의 사진입니다.

아직 조명과 에어컨 공사가 끝나지 않아서 어둡게 찍혔지만

룸 어쿠스틱을 고려한 부스 사이즈와 베이스트랩들이 잘 설치가 되었습니다.




에어컨, 조명 공사 이후 제 작업 장비들을 다 넣었습니다.


 밀폐된 작업실 특유의 냄새에 대해 걱정했는데, 오히려 좋은 나무냄새가 나고, 오랫동안 사용해도 지장이 없었습니다.


제가 여러 업체들과의 상담을 받아봤지만, 음향적으로 가장 전문적이고, 적지 않은 돈을 투자했을 때 믿을 수 있는 업체는

펜타박스가 유일했습니다.


사장님은 룸어쿠스틱에 대한 해박한 지식이 있으시고 그것을 바탕으로 방음 부스를 설치해 주시기 떄문에 믿음이 갔고

이후 음원 모니터링을 하면서도 더 정확한 모니터링이 가능한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음 부밍이 잘 잡히게 되었고, 무엇보다 보컬 녹음을 할 때에도 녹음 소스가 더 알맹이 있게 받아졌습니다.


방음 부스 공사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펜타박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작성자 비밀번호     비밀로하기

내용

이전글 2부) 룸 어쿠스틱 트리트먼트, 정말 효과가 있는가?
다음글 첫번째 방음공사 리뷰